영등포지회 등록일2026.06.22 조회수7 영등포지회 양평2동주민센터 행정복지팀에 고기나눔 전달식을 했습니다.무더위에 발걸음을 모아주신 재난안전지원단께 감사드리고,사랑과 나눔의 기쁨으로 벅찬 날이었습니다. 댓글 0댓글쓰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이전글 시흥지회 다음글 강북지회 목록